아르헨티나 Argentina/코르도바 Cordoba

코르도바 동물원, 전망대 Parque de la Biodiversidad

sarah kim:) 2024. 4. 10. 03:41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오늘은 코르도바 여행

둘째 날에 다녀온

동물원을 소개해볼게요~

Parque de la Biodiversidad

 

Stay 호텔(센트로) 에서

차로 6분정도 걸려요.

주차는

동물원 근처 도로변(사진 속 빨간색 줄)에

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주차요원이 주차요금을 받아가요~

9시 개장시간 맞춰갔더니

사람이 1명도 없었어요~

서두른 보람이 있었습니다^^

 
 
 
 

아주 여유로워요~

 
 
 

기차는 사진 찍는 용도래요..

(solo fotos, 운행 안함...)

조금 더 걸어가봅니다.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보고 싶어했던 플라밍고

 
 

안쪽까지는 못갔어요.

공휴일이라서 개방을 안한다하더라구요..

 
 

거북이도 보고요~

 

아쉽게도

큰 동물들은 못봤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다른 출구로 나와서

한바퀴 산책했어요~

Monumento al General Jose Gervasio Artigas

 
 

장군님 기념비 앞에서

사진 한 장 찍고요~

맞은 편엔 이렇게 아래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어요!

Escaleras Parque Sarmiento

사르미엔토 공원 계단

https://maps.app.goo.gl/TC3eHT41QkEcESgi9

 

Escaleras Parque Sarmiento · Avenida Poeta Lugones, Armando J. Roldan &, Córdoba, 아르헨티나

★★★★★ · 전망대

www.google.com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도시 전경.

굿굿

 
 

꼬르도바 도시가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조깅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시간 되시는 분들 가보세요.

옆엔 놀이동산도 있었어요~


점심 먹으러 가기 전에,

간단히 카페에 들렀어요.

엄청 더웠습니다.

헥헥...

다시봐도 여유롭네요~

커피 한 잔 마시고

다시 점심먹으러 출발합니다!


그럼 안전한 여행되시고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