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Argentina/코르도바 Cordoba

코르도바) Stay Suites 호텔 후기 (장점, 단점)

sarah kim:) 2024. 4. 4. 09:39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코르도바 여행을 준비하면서

신랑이 급하게 예약한 Stay 호텔!

정말 좋았어요!

위치, 룸컨디션, 조식

모두 굿굿!

특히 센트로에 위치해서

시내 구경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나중에 알게됐는데

호텔 바로 옆이 현지 핫플이래요..

Paseo del Buen Pastor,

Inglesia del Sagrado Carozon de Jesus

저녁에 봐야 제대로라 하네요~!

 

단점을 꼽자면,

1. 호텔찾기가 힘들다...

여기 검정문이 호텔입구예요...

미리 구글맵으로 확인해서 다행이었습니다.

(몰랐으면 한참 헤맸을 것 같아요...)

2. 주차 추가비용

주차를 하려면 1박에 15천페소를 지불해야한대요...

 

 
 

벨을 누르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런 복도가 나와요..

(코르도바,,

치안이 안좋나? 싶었던 포인트..)

왜인지 모르겠지만,

호텔보안이 확실하더라구요..

체크인을 합니다!

 
 

1박에 10만페소 정도 했어요~!

침대가 3개라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도대체 리모컨이 어딨나.. 했더니,

이렇게 행거 가방에 넣어져있었어요.

이런 포인트!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 쪽 테이블에서

아이들이 색칠놀이를 하네요~

(호텔 들어오자마자 사진을 찍어야하는데..

항상 한 발 늦게 찍게되네요^^; )

 
 

호텔방안에

부엌이 있었습니다~!

신기했어요. 굿

조식은 룸으로

시간맞춰 배달해주세요~

저희는 7시 30분예약이었는데,

정확히 와주셔서

신기...(응?) 했어요 ㅋㅋ

느긋한 나라.

아르헨티나에서

시간 딱 맞춰 주시다니!!

 
 

Cafe con Leche, Cafe solo.

Leche, Chocolatada

저희 4식구 취향

가지각색이지요?ㅋ

센트로라서 조금의 소음은 있었어요!

그럼 다음 일정을 위해

출발~!!!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