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Argentina/부에노스아이레스 Buenos Aires

부에노스 한식당 향가 Una Canción Coreana

sarah kim:) 2024. 1. 11. 01:02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오늘은 부에노스 한인타운에 있는

한식당 향가를 소개해보려해요~!

부에노스에 코리안타운이 2군데가 있나봐요.

위쪽이 Jinnis 카페랑 Panmoa 빵집 등이 있었던 곳이고

향가가 있는 이 곳은

조금 더 오래된 느낌이드는 곳이었어요.

뭔가 90년대 간판이 보이는 듯한..

그리고 치안이 불안했어요..

저희는 택시에서 내려서

바로 식당으로 갔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일단,

외국인들이 많았어요!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정말 현지인이 더 많이 오신다 하더라구요~!

 

누룽지, 비빔밥 같기도 한

조명이 인상깊었습니다.

 

와 정말 다 먹고싶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두!

오 이거 맛있었어요~!

제육 반, 불고기 반!

녹두빈대떡도 맛있었어요.

서울 광장시장 빈대떡만은 못했지만

그래도 아르헨티나에서 먹는 빈대떡~!

그래도 감사합니다^^

매장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요~!

한국분위기가 물씬났던

향가 추천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