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Argentina/부에노스아이레스 Buenos Aires

부에노스 놀이공원 Costa Park

sarah kim:) 2023. 11. 1. 23:08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벌써 11월 이네요..

 

지난 10월

부에노스 아이레스 여행때 갔던

코스타 파크 Costa Park 사진 남겨요~

 

짠~!

입구 사진이에요!

 

Tigre 티그레 지역에 위치했습니다!

저희는 부에노스에서 우버를 타고 이동했어요~

 

 

 

 

저희가 간 날은

엄마의 날 Dia de Madre 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사람이 많았어요~!

 

(참고로, 이 곳은 아빠의 날과 엄마의 날이 따로 있더라고요!)

 

 

 

 

 

중간중간 쇼를 볼 수도 있구요~!

우리나라 귀신의 집 같은 곳입니다.

사람 진짜 많았어요!!

저희는 못탔습니다ㅜㅜ

 

 

저희 아들이 타고싶어했던 자동차놀이기구...

 

이걸 왜 타고싶냐하니까,

운전을 해보고싶다네요....

 

엄청 기다리다가 탔습니다!

 

 

이 나라에도 프리패스처럼

추가요금내고

빨리 탈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데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조각상이 움직여요 ㅋㅋㅋ

 

 

꽤 넒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130 cm 이하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있어요^^

강도 있어요~

보트타는 분들도 계시고

좀 더 큰 배도 있었어요!

 

130이하 아이들만 탈 수 있는 쪼꼬미 기차....ㅋㅋ

 

 

우리나라랑 비슷한 놀이기구들이 많았어요~

회전목마도 있고요~

아이들은 정말 신나보이죠?

키다리 아저씨도 있고요~

디스코팡팡? 타가디스코? 도 있습니다...

저는 못탔어요.... 구경만..!

 

 

하늘 그네도 있습니다!

130cm 키제한이 있어서

저희 딸은 아빠랑 따로 놀았어요~

 

 

그래도 신나보이네요^^

 

이거... 사실 후룹라이드 인줄 알고 탔는데

진짜 무서웠던 놀이기구!!

추천합니다!!

 

 

 

아참,

입구에서 음식이나 과자같은 거

못 들어가게 해요..

과자 싸왔는데... 다 버리라해서

진짜 아까웠지만... 버렸습니다......ㅜㅜ

 

저희 딸 130 cm 넘으면

또 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