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Argentina/부에노스아이레스 Buenos Aires

부에노스 ELENA 레스토랑 (Feat. Four Seosons Hotel)

sarah kim:) 2023. 11. 2. 08:45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부에노스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놀고

저녁은 ELENA 레스토랑에서 먹었어요.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가장 좋다는 곳답게!

간판 앞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찍더라고요^^

저희 딸도 찍어봤습니다!!

https://maps.app.goo.gl/K6p4wxeEvLqtTqAN6

 

Elena · 1086/88 Buenos Aires AR-C AR, Posadas, C1011 ABB, 아르헨티나

★★★★★ · 남미 레스토랑

www.google.com

 

ELENA 식당은 Four Seasons Hotel 1층에 있어요.

 
 

주방이 분주하네요^^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어두워요!!!!

 

그리고 되게 분위기있는 곳이라

옷도 갖춰입고 가야한다하네요...

저희는 놀이동산에서 놀고온 후라..

조금....

그랬어요;

 

식전빵...

배고팠는지 식전빵도 맛있었어요..ㅋ

버터를 발라서 먹었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고기먹는데 와인이 빠질 순 없죠?

 
 

다 맛있었어요~

 
 
 

고기는 3종류 시켰던 것 같은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저 볼은 양고기 볼이었습니다....

양고기를 못먹어서 ㅜㅜ 패스...

샐러드예요~~

샐러드도 2종류 시켰는데....사진이.....또르르

 
 

호텔 로비예요~

숙소 돌아가는 우버기다리면서 한장 더 찍고요~

다음에도 또 가고싶은

엘레나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