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활

초등학생 무료 학습 자료 사이트_에듀넷 티-클리어

sarah kim:) 2024. 3. 3. 02:48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오늘은 초등학생 무료 학습 자료 사이트

배이스캠프에 이어

에듀넷 티-클리어 사이트를 소개해볼게요^^

https://blog.naver.com/songkimblossom/223370429480

 

초등학생 무료 학습 자료 사이트_ 배이스캠프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드디어 방학이 끝났습니다! 아르헨티나 살타에서의 첫 방학을 보람차게 잘...

blog.naver.com

 

1. 배이스캠프_배우고 이루는 스스로 캠프

2. 에듀넷 티-클리어

에듀넷 티 클리어는

Teacher -Curriculum,Learning, Evaluation and Activity Resources.

교육과정과 교육정책 전반의 정보를 통합 제공,

협업 소통을 지원하는 교육정보 통합 지원 서비스예요.

컨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하셔야해요.

저는 간편 로그인을 이용했습니다!

 

교육자료는

상단 수업메뉴를 클릭하시고,

수업,연구자료에서 초등학교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학년과, 학기, 과목을 선택하세요.

먼저,

저는 초등1~2학년을 클릭해봤어요.

국어, 수학, 바/즐/슬

수업설계, 단원학습 총 1226건의 자료들이 올라와있네요...

와우...

 
 

최신순, 인기순으로 정렬을 할 수도 있네요.

글을 하나

클릭해봤어요.

 
 

차례를 나타내는 말을

생각하며 이야기 듣기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이렇게 e-학습터 창이 뜨고

영상을 통해 학습할 수 있어요.

지루하지 않고

그림이 알록달록해서

아이들이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 뿐만아니라,

이렇게 주제별 문제들도 있어요.

곱셈구구

프린트 고고~!

 

문제는 글을 클릭하시면

첨부파일로 올려져있어요.

 
 

문제 뿐만 아니라

정답 및 해설도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3학년도 들어가봤습니다.

3학년이 되니,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도덕, 음악, 미술, 체육.

확실히 과목이 더 많아졌어요..

국어 문제도 엄청 많네요..

단원평가가 정말 필요했는데,

이런 양질의 자료가 무료라니~!

굿.

영어도 궁금해서 눌러봤습니다.

음.. 이런 문제들이 있군요!

도덕도 한 번 눌러주고요..

인성은 중요하니까요!ㅋ

다시 수학.

수학에서 평가자료는

단원별, 주제별, 학기별, 전체 등

81건의 자료들이 있어요.

3학년 자료들만

총 2,733건이 올려져있네요.

와우...

 

그럼 오늘 소개는

이렇게 마무리 할게요~

저의 원픽은 에듀넷 티-클리어입니다.

특히, 단원별 문제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모두들 새학기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