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활

초등학생 무료 학습 자료 사이트_ 배이스캠프

sarah kim:) 2024. 3. 2. 06:28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드디어 방학이 끝났습니다!

아르헨티나 살타에서의

첫 방학을

보람차게 잘 보낸 것 같아요^^

아이들 스스로도 무척 뿌듯해 하네요~

한국이었으면

아이는 학원다니느라 바빴을거고,

지금처럼 엄마와 온전히

하루를 보내지 못 했겠지요...

돌이켜보니,

저학년때 필요한 공부습관을 들였고,

엉덩이 힘을 기를 수 시간이었습니다!


워크지 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부분들이 있었어요.

예를들어,

수학 문장제 문제, 국어 문제들이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1. 배이스캠프_배우고 이루는 스스로 캠프

2. 에듀넷_티 클리어

교육부, 17개 교육청의 지원으로 구축하고,

충남대학교 응용교육측정평가연구소에서

개발, 관리하고 있는 사이트예요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에서 학습하고자 하는

학년 및 교과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을 하셔야하는데

별도 개인정보 입력없이도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국어, 수학 뿐만아니라

한글, 사회, 역사, 과학, 영어까지 제공돼있네요.

3학년인 아들 뿐만 아니라

이제 1학년이 되는 저희 딸에게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사실 이 사이트를 검색하게 된 계기가

수학때문이었어요.

수학문제집을 한국에서 못사왔거든요..

교과서만 챙겨왔는데,

익힘책 만으로는 개념을 익히기에

문제량이 부족하지요..

 
 

수학을 클릭해봤습니다.

3학년 수학은 총 31개 주제가 올려져있네요~!

 

그리고

3R's가 뭘까했더니

기초부터 곱셈구구, 분수, 소수까지

다양한 문제들이 있습니다!

(3R's가 뭘까요??;)

여기 책모양 버튼을 누르시면

각 학습 요소별 늘품이 자료가 있어요.

자음과 모음 이름 알기를 눌러봤더니,

짠~!

너무 귀여운 자료네요.

문제집을 사올 필요가 없없나 싶네요 ㅋ

예비 초등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되겠어요^^

 
 

다른 자료들도 살펴봤더니

이렇게 양질의 자료가 무료라니...!

그리고 책모양 옆에 동영상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자료가 나와요^^

동영상 자료는 초,중학교 국어, 수학 교과를

개발 및 탑재했다 합니다.

 

 
 

마지막으로,

형성평가를 만들 수 있어요!

원하는 문항개수를 클릭하고

만드시면 됩니다!


이거 프린트 하는게 일이긴 하겠지만,

이런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네요^^

2번째, 에듀넷 티 클리어 사이트는

다음 포스팅으로 나눠가야겠어요..

https://blog.naver.com/songkimblossom/223371337298

 

초등학생 무료 학습 자료 사이트_에듀넷 티-클리어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오늘은 초등학생 무료 학습 자료 사이트 배이스캠프에 이어 에듀넷 티-클...

blog.naver.com

 

그럼 즐거운 3월되시고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