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칸쿤 Mexico Cancun

멕시코 칸쿤 공항 후기 (Aerolineas Argentina 항공, 쿠바경유)

sarah kim:) 2024. 1. 15. 08:35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오늘은 칸쿤공항 후기를 남겨볼게요~!

 

 
 
 
 

아르헨티나에서 칸쿤갈 때,

기내식이에요~

4월에 비하면

그래도 먹을만 한게..

저희 입맛도 현지화되는 중 인 것 같습니다...ㅋㅋ

이제 아르헨티나로 다시 돌아갑니다~!

이른 시간이었지만 줄이 길었어요.

아이가 있어서 다행히 빠르게 수속할 수 있었습니다!

새벽인데 면세점이 열었더라구요~!

1층에서 열심히 쇼핑했는데,

2층에도 면세점이 있었더라는....ㅋㅋ

기념품들 귀엽죠~

비싸서 못샀습니다...ㅋ

https://blog.naver.com/songkimblossom/223305178241

 

칸쿤 호텔존 체드라위 마켓 기념품 리스트, 가격비교.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오늘은 칸쿤 호텔존마트 Chedraui 후기를 남겨볼게요~ 구매 목록 1. 데낄...

blog.naver.com

 

 
 

공항에서 Reserva 데낄라만

10프로정도 더 저렴했습니다!!

 
 
 
 
 
 

영화 코코가 생각나는 볼펜이였어요~

미니소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와~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습니다.

사지는 못했지만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좋았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요~

 
 

VIP 라운지도 있구요~

여러 상점들이 있네요~!

특히 판다 익스프레스가 있는게 신기했어요^^

 
 

칸쿤공항이 꽤 넓더라구요!

 
 

또 기념품 구경하기 ㅋㅋ

 

이제 정말 집으로 갑니다~!


+ 쿠바 경유

비행기일정이 쿠바를 경유해서

잠깐 쿠바 공항도 들렀습니다.

신기하게,

비행기에서 내려서

공항에서 대기하다 다시 탔어요~

 
 

여기서 쿠바 자석 사왔는데..

깨졌어요ㅜㅜ

웬만하면 자석살때는 안깨지는 걸로 사야겠습니다...

 
 

이렇게 TRÁNSITOS 라는 표를 보여주면서

다시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솔직히 조금 걱정됐어요...

다시 비행기 못타는 거 아닌가 싶어서요ㅜㅜ)

무사히 잘 탔습니다!

 

비행기에서는 맥주도 마셨구요~

카리브해 바다 색깔~! 정말 멋지죠!

이건 석양.

너무 멋진 칸쿤여행이었습니다.

이제 마무리 할게요!

안전한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