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칸쿤 Mexico Cancun

칸쿤 호텔에서 마신 칵테일, 멕시코 맥주 정리

sarah kim:) 2023. 12. 27. 03:22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저희가 칸쿤호텔가서 마신

칵테일과 맥주를 정리해보려해요~

Vamos~!

 
 
 
 

칸쿤 호텔은

보통 올 인클루시브 (All - Inclusive)

즉,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는 것들이 모두 포함이에요.

음식과 음료가 모두 무료인데...

어떻게 하면 더 잘 먹고 마실까

고민했어요 ㅋㅋ

하지만,

멕시코에 어떤 맥주가 있는지...

칵테일 이름은 뭔지,,

뭐가 맛있는지 전혀 모르겠는....ㅜㅜ

누가 정리좀 해주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제가 정리해봤습니다!!

시작할게요~!


맥주

  1. Modelo

멕시코사는 지인이 추천한 맥주!

모델로 맛있어요~!

2. Bohemia - 검정색 / 빨강색

 
 
 

직원이 자기 원픽이라 추천해준 보헤미아!

빨강색 맛있었어요~!

검정색은 조금 무거운 맛이에요~

3. TECATE

* 멕시코 맥주는 다 맛있었어요~

전부 마셔보시길 추천합니다ㅋㅋ


칵테일

1. 모히또

유명한 모히또...

몰디브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 마셔줘야죠?ㅋㅋ

2. 망고땅고

망고쥬스맛.

빨간색 살짝 매콤한 소금이 신기했다.

달달하면서 매콤하고, 짠맛까지!!

3, 미도리샤워

 
 

미도리샤워 맛있어요!!

멜론맛나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

4, 삐냐꼴라따

 
 
 
 
 

저의 최애 삐냐 꼴라따~

스페인어로 삐냐가 파인애플이에요.

파인애플과, 코코넛맛 입니다.

사진만 봐도 최소 4잔은 마셨나봐요..ㅋ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추천!

5. 이게 이름이.........ㅜㅜ

 
 

여러번 마신것보면...

맛있었던 것 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ㅜㅜ

딸기쥬스처럼 달달~해요!

6. 깔루아밀크

 
 

깔루아 밀크 맛있어요~!!!!

커피우유맛 ㅋㅋㅋ

7. 리비에라마야 (오른쪽)

리비에라 마야는 보는 맛이있어요!

사실 맛은.. 제 취향은 아닙니다...ㅋㅋ

그래도 사진이 잘 나오는 리비에라마야!

8. 마가리따 (오른쪽)

마가리따.

소금맛...

9. 블루하와이

 
 

색깔이 정말 예쁜 블루하와이!

파인애플 + 레몬!

새콤달콤합니다ㅋ

10. 리비에라마야 주문했는데 나온 칵테일.

색깔이 예뻐요~

망고와 딸기맛!


저희가 마신 건 여기까지예요~!

칵테일 종류가 정말 많은데

그래도 호텔에 있는 칵테일은

거즘 마시고 온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위해서는

논 알콜로 주문하면

또 몇가지는 해주시더라고요^^

술못마시는 분들도,

논알콜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그럼

많이 먹고,

많이 마시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