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칸쿤 Mexico Cancun

칸쿤) Hilton Cancun All inclusive Resort 힐튼칸쿤 올인클루시브 호텔 후기!

sarah kim:) 2023. 12. 19. 04:01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저희가 드디어 칸쿤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어렵게 어렵게 출발합니다!

다시봐도 감격의 눈물이 나네요~~🥺

Hilton Cancun an All inclusive Resort

힐튼칸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호텔후기 시작합니다~!

  1. 체크인
  2. 식당
  3. 수영장


짠~!

힐튼 칸쿤 호텔인증!

블로그에서 사진으로 봤던 그 팔찌!

체크인

힐튼칸쿤 올 인클루시브 호텔은

체크인할 때, 이렇게 팔찌를 줍니다.

이게, 방 키도 되고

식당 들어갈때 인증도 되고 해요~

생각보다 편하더라구요!

잃어버리면 안된다고 강조하더라는..

 
 

이렇게 뒷편은 QR 코드가 있어요.

전혀 몰랐습니다...ㅋㅋ

룸서비스 시켜먹으려는데,

방에 책자나 패드같은 것이 아무것도 없어서

로비에 물어봤더니

QR 코드로 연결하라고...

QR코드가 어디있는데??

너 키뒤에 있잖아 ㅋㅋㅋ 🫢

그리고 중요한 점!

체크인 시간은 3시부터지만,

먼저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체크아웃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이렇게 Day Pass 팔찌로 바꿔줘요..

당일 오후 5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체크인 때,

이렇게 종이 한장을 줍니다..

식당안내, 액티비티 시간표예요.

 

곳곳에 이렇게 안내도 해주고요~

인터넷으로도 확인가능합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키즈클럽 굿굿!👍

 
 

키즈클럽은 어린이 수영장쪽에 있어요~

 

안에서는 이렇게 활동들을 합니다!

아이들이 참 많죠?ㅋㅋ


식당 (예약필수!)

저희는 오전 9시 이전에 도착해서

짐은 맡겨놓고

일단, 밥먹으러 갔어요...

VELA 라는 곳이에요..

이 곳은 뷔페입니다.

시간마다 메뉴가 달라져요.

이 곳은 예약이 필요없어서 바로 갈 수 있었습니다.

 
 

힐튼칸쿤에는 총 5개의 식당이 있어요.

그리고 정말 예약이 중요해요!

예약하는 법은,

이렇게 사무실이 있습니다!

멕시칸식당 MAXAL 근처에 있습니다.

이 곳을 찾아가시면 되요.

저희도 가고싶은 곳은 예약 못했어요.

알고봤더니, 당일 저녁은 거의 마감이라네요...

식당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따로 남길게요!


그 사이 방이 준비되어 들어갔습니다!

 
 

오우~

방이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침구들도 눅눅함 1도 없었습니다.

 

 
 

특히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돼있고.

분위기 자체가 모던 !!!!

(이 후에, 하얏트지바로 옮겼는데...

룸컨디션보고 아이들이 실망했더라는............)

그만큼 힐튼 방이 좋았어요!

 
 

저희는 발코니 있는 오션뷰룸이었어요.

이렇게 큰 쇼파가 있더라구요?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칸쿤바다가

정말 멋있었습니다...

이후에는 수영복 말리는 장소로 이용했어요 ㅋㅋㅋ

조금 큰 집게 필수!

발코니에 수영복도 말리고

수영장에서 비치타올 고정할 때 요긴해요^^

저희는 4층이었는데

방에서 수영장 내려보면 이런 뷰에요~!


수영장

힐튼칸쿤은 크게 총 3개의 수영장이 있어요.

북쪽, 남쪽, 키즈풀 이렇게요.

 

이쪽이 북쪽수영장

얕고

조금 더 조용해요~

아이들이 얕다고 싫어해서 다른 수영장으로 옮겼어요.

이렇게 해변가를 지나갔습니다.

확실히 해초들이 보이죠?

바다는 확실히

호텔존 바다가 예쁘더라고요!

습했는지 사진이... 뿌옇네요..

이 쪽이 남쪽풀!

옆에는 키즈풀이 위아래로 붙어있습니다.

키즈클럽 앞에 있는 키즈풀...

이제 키즈풀도 지겨운지 조금놀다가

깊은 곳 찾아 가더라구요...

드디어 물만난 아이들!

남쪽 깊은 수영장이에요.

여기에서 계속 놀았어요~!

다시 사진이 선명해졌네요.

신나는 노래를 틀어놓고,

이렇게 운동을 합니다.....

넘 분위기 좋아요~~!!!

 
 


이제 저녁이 됐어요.

로비입니다.

따뜻한 나라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니 새롭네요..

로비의 하이라이트.

Bar 바가 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답니다.

 
 
 
 

바에서 마시는 음료들은 무료지만,

사진 속 술들은 따로 추가비용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바닷가에는 이렇게 깃발로 표시를 해줘요..

저희가 갔을 때는,

비도 내리고 바람도 많이 불었어요...

결국

초록색깃발을 보지못했습니다ㅜㅜ

그럼 식당편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https://maps.app.goo.gl/WR5RfR3QaemMTY1j8

 

Hilton Cancun, an All-Inclusive Resort · Carr Federal Libre 307 Cancun-Tulum Km 248-868, SM-36, LT-1-01 UPE-1E, 77580 Cancún,

★★★★★ · 호텔

www.google.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