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뷰 Hotel Review

바릴로체) NH호텔 (센트로,위치좋음,실내수영장)

sarah kim:) 2024. 7. 3. 08:59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오늘은 바릴로체 가성비 갑

NH Hotel을 소개하려해요~

 
 
 
 

지인이 지내고 좋았다고 소개해준 농협호텔!

일단 NH호텔은 4성급호텔이에요.

바릴로체

다른 3성급호텔에서 1박을 하고,

NH호텔로 옮겼는데

개인적으로

4성급은 돼야

아이들과 지내기 좋은 것 같습니다.

Bungalows Buena Vista Hotel (3성급)

그래도 여기,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방갈로 발코니에서 먹은

신라면 꿀맛이었습니다!!

다음에 따로 리뷰할게요~


 

다시 NH호텔로 넘어갑니다~!

 
 
 
 
 

조식사진이에요~

깔끔했습니다!

테이블 생화장식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룸컨디션도 좋고, 따뜻했어요!

그리고 Rapanui가 유명한지

방에 웰컴초콜릿이 있더라구요!

손톱만한 초콜릿이었지만, 감사합니다!!ㅋㅋ

이런 손편지도 있었고요~

센스센스!

농협간판!ㅋ

눈이 왔어요~

아이들이 한국에서도 눈을 잘 못봤는데,

바릴로체에서 눈을 보니 엄청 좋아했어요!!

 

참새들 방앗간을 못 지나칩니다.

겨울옷이라 안그래도 부피가 큰데,

수영복까지 챙기느라.... 정말 짐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NH호텔의 장점!

실내수영장!!!

따뜻한 물이라 수영하기 좋았어요^^

 
 
 
 

생각보다 넓고 깊어요!

창가쪽으로 갈수록 물이 깊어져서

저는 반틈도 못갔습니다..;;

 
 

방에서 보는 바릴로체 풍경

구름껴서 아쉬웠지만, 아름다웠어요~

NH호텔의 가장 큰 장점

위치예요!

걸어서 다 갈 수 있어요!

산책하듯 여러 스팟들을

다녀올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시비코 광장! (Centro Civico)

여기 정말 멋있었어요~

다시 날씨좋을 때, 또 가보고 싶을 만큼요!!

https://maps.app.goo.gl/C2ZfbvkMVDeeif1k8

 
 
 
 

 
 

사진보니 또 가고싶네요~

그럼 이상 리뷰를 마칠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