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Argentina/코르도바 Cordoba

코르도바 골프장 레스토랑 El Terrón Golf Club 최고!

sarah kim:) 2024. 4. 10. 05:52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코르도바 여행

셋째날에 다녀온

El Terron Golf Club 을 소개해볼게요~

https://maps.app.goo.gl/Jzrm9tVqhYpfL6Jq6

 

El Terrón Golf Club · Ruta intermunicipal, X5107 Mendiolaza, Córdoba, 아르헨티나

★★★★★ · 골프 클럽

www.google.com

와.. 여긴 정말 최고예요!

코르도바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거 하나만 꼽으라면,

단연

El Terrón Golf Club

엘 테론 골프장은

코르도바에서 북서쪽에 있어요~!

저희 가족은

골프를 치지는 않았고,

골프장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만 했습니다.

 
 

진짜 좋았어요!

저희가 살고 있는 동네 같기도 했고요~

 
 
 
 
 

확 트인 시야

정말 장관입니다~!

 
 

화장실도 고급짐...

남자화장실은 더 넓더라고요!!

(신랑이 사진을 찍어줬어요 ㅋㅋ)

18홀 코스.

 
 

 
 

저기 보이는 건물이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에서 바라보는 골프장 모습이에요.

홀은 이렇게 생겼어요^^

드디어 음식사진!!!!

 

와.. 이 오징어, 새우

미쳤습니다ㅜㅜ

Entrantes에서

첫번째 Langostino 로 시작하는 메뉴예요^^

(아쉽게도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

살타로 돌아오면서

코르도바에서 먹은 것중에

제일 생각나는 거 말해보자! 했는데

저희 둘 다 이거였어요...

저희는 한 번 더 시켜먹었어요!!

스테이크는 말모말모

사이드도 다 맛있었어요....

찍는 사진마다

그림이에요...

왜 골프장을

그 지역 최고의 관광지라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여기가 남자화장실이에요ㅋ

더 넓죠?

어쩌다보니 화장실까지 찍게됐어요...

하핫;

 
 
 
 
 
 
 
 

아이들도

좋은곳을 아는지

표정이 밝네요^^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아들 사진으로 마무리~!

골프장 홈페이지입니다.

↓↓↓

https://elterrongolfclub.com/

 

 

예약필수예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