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타 Salta Life

살타 피자집 Pizzería Popular (Alto Noa 쇼핑몰)

sarah kim:) 2024. 3. 10. 05:52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오늘은 살타 피자집을 소개해볼게요.

신랑이 몇 번 이야기 했던 피자집인데

드디어 가봤어요~

Alto Noa 알또노아 쇼핑몰 안에 있습니다!

 
 

Pizzería Popular

스페인어에서 -ría 가 붙으면

무엇을 파는 집이에요.

Cafetería 카페

Panadería 빵집

Pastelería 디저트집

Frutería 과일가게 처럼요.

 

Pizzería는 피자집..

간판보고 피자가게 맞구나! 했어요 ㅋㅋ

 
 
 

가게 입구는 이런 분위기예요~

출입문 위에 글귀가 눈에 들어오네요.

La vida es linda.

인생은 아름다워.

 

 
 

안쪽은 또 이런 느낌입니다!

살타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네요~

 

del horno a tu mesa con amor

오븐에서 식탁까지, 사랑을 담아

 
 
 
 

역시나 이 곳도 메뉴는 QR코드로.

Pepperoni 피자랑

Piadina de Palta 를 시켰어요.

Palta는 아보카도 예요.

Piadina는 구글에서 찾아보니

플랫브래드네요~!

오, 맛있었어요!! 굿굿

(사진이 없네요..ㅜㅜ)

짠~! 맛있어 보이죠?

특히 도우가 맛있었어요.

그런데 제 입엔 좀 짰어요ㅜㅜ

이 날, 저희가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내부 사진을 많이 찍어올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면

다른 메뉴를 도전해볼게요~!

https://maps.app.goo.gl/zZV4sMMpAciBQSeBA

 

Pizzeria Popular - Alto Noa Shopping · Av. del Bicentenario de la Batalla de Salta 702, A4400 Salta, 아르헨티나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