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

BBB 주니어 스페인어 책 소개

sarah kim:) 2024. 2. 24. 23:48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이제 저희 아이들이

3월이면 초등학교

Primer grado (1학년),

Tercer grado (3학년)가 됩니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듣는 에스파뇰과,

저희가 학습하는 에스파뇰이 조금씩 달라요.

자주 쓰는 단어들도 다르고요.

아무래도 아이들은 학용품, 과목이름, 숙제 등

학교에서 쓰는 단어들을 많이 아는 것 같아요.

이번에 학교 학용품 준비목록을 읽어 보면서

모르는 것들을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바로바로 알려주더라구요.

아이들은 아직 정리되지 않았을 뿐,

매일매일 흡수하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루는 아들이

제가 스페인어 강의를 듣고있으니까

자기도 듣고 싶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만 하고있다가,

개학 전,

아이들에게 지금까지 입력된 스페인어를

정리해줘야겠다! 하고 검색하다 알게된

아이들을 위한 스페인어!

BBB 주니어 스페인어!

이 책을 소개해보려 해요^^

 
 
 

스페인어를 배우면 좋은 3가지가 나와있네요~

경쟁력있는, 희소가치 있는 스페인어를

잘 배우고 가면 좋겠습니다^^

 
 
 
 
 

1. Hola! Me llamo Vivi. 안녕! 내 이름은 비비야.

2. Soy coreana. 나는 한국사람이야.

3. Mi papá es policá. 우리 아빠는 경찰이야.

4. Voy a la escuela. 나는 학교에 가.

5. El libro está en la mesa. 책은 책상에 있어.

6. Mi hermano tiene 11 años. 우리 형은 11살이야.

7. El mi familia somos 6. 우리 가족은 6명이야.

8. Estoy en segundo año de primaria. 나는 초등학교 2학년이야.

9. Hoy es domingo. 오늘은 일요일이야.

10. La manzana cuesta 10 pesos. 사과는 10페소예요.

11. Mi cumpleaños es el 11 de mayo. 내 생일은 5월 11일이야.

12. Ahora son las 7. 지금은 7시야.

13. Esto es un perro. 이건 강아지야.

14. Me gusta el rojo. 나는 빨강색을 좋아해.

15. Hoy está despejado! 오늘 날씨 너무 좋아!

16. Yo quiero ir a México. 나 멕시코에 가고 싶어.

17. Puedo bailar. 나는 춤출 수 있어.

18. Yo estudio español. 나는 스페인어를 공부해.

19. Yo como tacos. 나는 타코를 먹어.

20. Yo vivo en México. 나는 멕시코에 살아.

총 20강으로 구성돼있어요.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9aQoADmaH4hCyEn0_7E76XOuJhPUm07T&si=jmymYJr5_mVLcEyI

 

👩‍🏫BBB주니어 스페인어

 

www.youtube.com

 

그리고 좋은 점은,

유튜브에서 강의도 들을 수 있어요.

처음엔 원어민 음성만 제공되나했는데

강좌별로 한국어 설명까지 따로 올려져있네요.

10분 내의 영상으로 구성돼있고,

알록달록해서 애들 보기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youtu.be/NGgFvJl6GiY?si=4DQ2cwTfejs93E0n

 

 

강의를 듣다보니,

패턴 강의도 있네요!

패턴을 반복연습해서 자연스럽게 외울 수 있는

좋은 강의인 것 같습니다^^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니

저희 아이들이 옆에서 대답도 하네요.

애들 자신감도 올라가고👍

굿굿!

또 좋은 정보를 알게되면 공유할게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sta Luego~!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