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뷰 Hotel Review

부에노스) Ícaro Suites 호텔 후기-방,위치좋음

sarah kim:) 2024. 1. 9. 23:38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사라입니다.

오늘은 부에노스아이레스

가성비호텔을 소개해볼게요~

Ícaro Suites Hotel

저희가 부에노스에서

Regal Pacific Hotel, 푸에르토마데로 에어비엔비

다음으로 지낸 세번째 숙소예요.

1월 현재 4성급호텔

1박에 77574페소네요.

수영장없는 것만 빼면

방도 진짜 넓고 (방사진이 없네요...ㅜㅜ)

조식도 깔끔해서

저렴한 가격에 아주 만족한 호텔이었습니다.

위치도 좋아요~!

주변에 테아트로 콜론, 오벨리스코

차로 7분, 걸어서 15분거리.

부에노스 대성당, 카사로사다까지는

차로 10분, 걸어서 23분 거리네요~

또 역사적인 까페 토르토니

Cafe tortoni도 가깝고요~!

저희는 이번엔 아래쪽에 있는

Plaza de Congreso를 구경해봤습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건축물들이 정말 멋지네요~

유럽같아요 정말!

흔한 부에노스의 아침.

 
 

저 멀리 보이네요~!

저기가 뭘까? 싶어서 열심히 걸어가봤습니다.

 
 

로댕의 생각하는 사람의 복제품 3개중 하나가 여기 있네요~!

 

 
 

놀이터

 

Plaza del Congreso

프랑스의 조경가 카를로스 테이스(Carlos Thays)가 디자인한 건물.

홈페이지

한적하고 여유가 느껴졌어요..

지하철은 못타봤지만 한 컷 찍어봤어요 ㅋㅋ

+ 조식후기

 
 
 
 

조촐한듯하지만, 있을 건 다 있었던 조식...ㅋㅋ

+ 스타벅스

생각보다 스타벅스가 많았어요...

이렇게 많은데

살타에는 왜 한 곳도 없을까요.ㅜㅜ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