쎼뇨라 사라 Señora Sarah/요즘 음악

임영웅 _ 모래 알갱이

sarah kim:) 2023. 10. 24. 03:43
728x90
320x100

출처 : 물고기뮤직

 

요즘엔 노래로 힘을 많이 얻는 것 같아요..

예전에 멜로디가좋아서 들었던 노래들을

다시 들어보면

이 노래가 이런 가사였어? 할때가 있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사에 집중해서 노래를 듣게 됩니다..

요즘 저는 임영웅님의 모래 알갱이가 그렇게 좋아요..


나는 작은 바람에도 흩어질

나는 가벼운 모래 알갱이

그대 이 모래에 작은 발걸음을 내어요

깊게 패이지 않을 만큼 가볍게

나는 작은 바람에도 흩어질

나는 가벼운 모래 알갱이

그대 이 모래에 작은 발자국을 내어요

깊게 패이지 않을 만큼 가볍게

그대 바람이 불거든

그 바람에 실려 홀연히 따라 걸어가요

그대 파도가 치거든

저 파도에 홀연히 흘러가리

그래요 그대여 내 맘에

언제라도 그런 발자국을 내어줘요

그렇게 편한 숨을 쉬듯이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그대 바람이 불거든

그 바람에 실려 홀연히 따라 걸어가요

그대 파도가 치거든

저 파도에 홀연히 흘러가리

그래요 그대여 내 맘에

언제라도 그런 발자국을 내어줘요

그렇게 편한 숨을 쉬듯이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


정리하다보니

임영웅님이 직접 작곡, 작사를 했나봐요?

와우... 멋지네요....!


아티스트 임영웅 싱글 [모래 알갱이] 임영웅의 바램을 담아 만든 두 번째 자작곡저는 저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분들 영웅시대의 따뜻하고 깊은 마음 그 안에 살고 있습니다.온전히 그것으로 전 세상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저 그리고 제 노래도 여러분께 그런 존재가 되어 드리고 싶어요.이 노래를 들으실 때면 잠시 제게 기대어 편히 쉬어 주세요.그런 바램을 담아 만들었습니다.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

출처 : 앨범소개

 

2번째 자작곡이라는데..

그럼 첫번째는 뭘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

이상 제가 기억하고 싶어 적어본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320x100

'쎼뇨라 사라 Señora Sarah > 요즘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규현 _ 깊은 밤을 날아서  (1) 2023.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