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타 Salta Life

살타 꽃집 Kiosco de Flores (산로렌조)

sarah kim:) 2024. 7. 9. 04:17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쎄뇨라 사라입니다.

7월이네요.

7월 첫주는 항상 장마였는데

한국 요즘 날씨는 어떤가요?

지금 이 곳은 겨울입니다.

추워요ㅜㅜ

더 추워지기 전에

저희 아이들이 겨울방학을 했어요!

방학하는 날

3학년 아이들의 독립기념일 행사가 있었어요.

7월 9일

Dia de La Independencia

 
 

추운날씨에도 열심히 공연하는

아이들이 너무 대견하고 멋졌습니다!!!!

저 공연복...

각자 마련해야해요...

마련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면서도, 복잡해요...

이것도 기회되면 리뷰할게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그래서 꽃을 사러

꽃가게에 들렀답니다.

살타에 1년 넘게 살면서

생화 꽃다발은

자주 구경할 수 없었어요..

(센트로가면 있겠지만ㅜ 너무 먼 센트로...)

마침 지인이 집근처 동네에

새로운 곳이 생겼다고 알려줘서

타이밍 좋게 사갈 수 있었습니다!

이런 정보 굿굿~!!

귀한정보예요ㅋㅋ


 

그런데 산로렌조에 생겼다는 것만 들었을 뿐

정확한 위치나, 가게명은 몰랐어요ㅜㅜ

그럴때는 이렇게 검색을 해보면 좋더라구요~

일단 구글맵을 켜서,

검색을 해봅니다.

Floreria를 쳐봤어요.

(-eria 는 무엇을 파는 곳,전문점이에요~

빵집 Panaderia, 커피집 Cafeteria 서점 Libreria 등 )

꽃 Flor 파는 집 -eria

ㅋㅋ간단하쥬?

그러면 여러 군데가 검색되는데,

위치를 산로렌조쪽으로 옮긴 후

이 지역검색을 누르면 됩니다~


오! 정말 있더라구요.

무작정 가봤습니다.

도착해보니

제가 자주 다니는 줌보마트 옆에 있네요!

 
 
 

세차장과 약국 사이에 조그맣게 생긴 꽃집.

넘 좋아요.👍🥰

 
 

필기체는 언제봐도 어려워요...

아들한테 한번 읽어달라해야겠어요.

 
 

넘 예뻐요...

이렇게 잔잔한 아름다움이 너무 예쁘네요.

소소한 즐거움~

 
 

작은 꽃다발 하나에 5천페소예요.

딸이 서운할까봐 하나 더 샀습니다.

취향껏 골라봐~

 
 

짠~

공연도 잘 마무리했어요.

 
 

집에와서 요리조리 위치도 바꿔보고요~

만페소의 행복이네요^^

2주 방학도 잘 보내보자!

화이팅!!

그럼 또 글 올릴게요~

부에노스 여행 후기도 많이 밀려있어요ㅜㅜ

감사합니다!!!

https://maps.app.goo.gl/QpCWDE6AY93AJ5kt8

 

KIOSCO DE FLORES · Av. San Martín, A4401 San Lorenzo, Salta, 아르헨티나

꽃집

www.google.com

 

728x90
320x100

'살타 Salta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찾은 K-Chip  (5) 2024.10.04
살타 타코집 Changarro  (1) 2024.09.08
살타 마트 COSECHA  (0) 2024.04.18
살타 자연식품점 Coquito's Natural market  (1) 2024.03.19
살타 카페 ML calentitas (El punto 쇼핑몰)  (1) 2024.03.10